NEWS 목록

NEWS 목록
보도내역
[컨슈머타임스] 코오롱글로벌, 900억원 규모 지역주택조합 채무 보증

[컨슈머타임스 최동훈 기자] 코오롱글로벌은 채무자 수원곡반정동 명당 1단지 지역주택조합에 대한 900억원 규모의 채무 보증을 결정했다고 8일 공시했다. 채권자는 SLT명당제1차, 메리츠화재해상보험, 메리츠캐피탈이다.

[INVEST] 원스톱 라이프! ‘서청주하우웰시티 지역주택조합’ 사업설명회 성황리에 마쳐

자연과 교육의 중심 ‘서청주하우웰시티 지역주택조합’이 지난 23일 부동산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청주 부동산 사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사업설명회에는 지역주택조합에 대한 설명과 간담회가 진행되었으며, 약 200개 업소가 참석했다.

[국토일보] 품격을 높이다 '청주 강서지구 하우웰시티' 관심

소비자들의 내 집 마련 기준이 달라지고 있다. 과거 중심상업지역과 지하철, 버스역 주변을 최고로 삼았던 것에서, 실생활 공간의 편리함이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청주 강서지구 하우웰시티' 아파트가 주변 생활여건은 물론 실생활 공간의 품격까지 높이는 설계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출처 : 국토일보(http://www.ikld.kr)

[건설타임즈] 명품설계로 품격까지, ‘청주 강서지구 하우웰시티’ 인기

‘청주 강서지구 하우웰시티’ 아파트가 단지구성 및 세대 특화설계로 인기다. 지하 2층에서 지상 38층 11개동에 총 875세대를 공급하는 ‘청주 강서지구 하우웰시티’는 지상에 차없는 단지로, 단지 내 안전한 생활이 가능하며, 전 타입 4베이 판상형 맞통풍 구조로 넓은 실사용면적 (3면 발코니 혁신설계)까지 갖출 예정이다. 또한, 부부 전용 거실로 부부공간에 활용성을 높였으며 유럽형 주방으로 고급스러운 품격까지 누릴 수 있다.

[뉴스페이퍼] 자연녹지 품은 ‘서청주하우웰시티 지역주택조합’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중심상권과 가까운 아파트를 고르는 시대는 지났다. 녹지나 호수가 근교에 위치한 쾌적한 생활여건을 제공하는 아파트는 주거지 선택 요인에 당당히 1순위로 꼽히며, 프리미엄 또한 쾌적성에 비례하듯 추세가 이어지고 있다. 출처 : 뉴스페이퍼(http://www.news-paper.co.kr)

[나우뉴스] ‘청주 강서지구 하우웰시티’, 주택홍보관 지속적 관심 ‘눈길’

‘청주 강서지구 하우웰시티’의 쾌적한 환경과 합리적인 분양가는 청주 시민들에게 관심을 받기에 충분하다. 주거선호도가 높은 청주 신도심(가경, 강서, 비하택지지구) 생활권역에 위치해 있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되어 가격 부담에 있어 이점이 있다. 청주 강서지구 하우웰시티 모델하우스

[INVESZT] 홈 > INVEST > 부동산 원스톱 라이프 4박자를 모두 갖추다! ‘청주 강서지구 하우웰시티’

‘청주 강서지구 하우웰시티’ 아파트가 교육, 자연, 생활, 교통의 4박자를 모두 갖추고 ‘원스톱 라이프’를 누리는 주거공간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경상일보] 쾌적한 교육중심아파트‘청주 강서지구 하우웰시티’인기

오피스텔과 다르게 아파트를 고르는 기준은 다양한 조건이 충족되어야 한다. 보통 오피스텔이 직주근접성과 편리한 생활이 선택에 주된 요인이라면, 아파트는 이와 함께 쾌적한 생활여건과 아이들의 통학여건 등도 포함되어야 한다.

[디지털타임즈] '입지'가 다르다. '청주 강서지구 하우웰시티' 기대 만발

부동산 불황 속에서도 인기 있는 아파트는 지속적인 프리미엄 상승세를 보인다. 이는, 불황 속 아파트 선택은 더 많은 조건을 비교하게 되고 신중해 지기에 다양한 조건이 충족된 아파트에 소비자의 관심이 집중된 결과이며, 같은 지역 내 아파트 간 가격차가 벌어지는 주된 요인이기도 하다.

[스포츠한국] 쾌적한 환경에 프리미엄까지 ‘청주 강서지구 하우웰시티’

내 집 마련에 있어서 선택 요인을 묻는다면 많은 사람들이 ‘쾌적한 환경’을 이야기 한다. 예전에 비해 자연환경은 도시 주변에서 찾기 힘들며, 자연을 느끼기 위해서는 먼 거리를 이동해야만 하는 경우가 많기에 나 자신은 물론 어린 자녀와 노부모를 위해서 쾌적한 환경은 건강을 넘어 아파트 프리미엄으로 까지 작용한다.

[충청타임즈] 2016년 “너무 짓는거 아냐” 2019년 “신규 분양 없나요”

2016~2019 수요·공급 전망

게시물 검색